STN NETWORK

본문 바로가기

시스템 안내

image

시스템 안내

STN NETWORK 시스템

전담기사 제도Dedicated Driver

급여기사 제도
당사 기사 운영의 특징은 타사와 달리 급여제 기사제도를 시행하고 있다는 점 입니다. 이는 비록 당사의 운송 Cost 를 증가시키는 요인이기는 하나, 빠르고 안정적인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충분한 기사 인재 풀 확보
서울시 각 구별 급여기사 및 직권기사 포진해 있으며, 타사와 달리 당사는 고정 급여제인 급여 기사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추가로 전담기사(직권기사) => 자사기사 순으로 운영합니다.

고객만족 서비스 제도Customer Satisfaction

서비스향상을 위한 IT시스템 개발과 운영
모바일 관제 시스템 : 스마트폰 어플 및 인터넷 접수관제 프로그램을 통해 기사위치, 추적, 착지, 서명까지 확인
기사 근거리 대기 : 급여기사, 전담기사(직권), 자사기사를 계열사 앞에 항시 대기시켜 10분내 픽업수행

보상제도 운영(컴플레인 방안)
당사는 구호로만 외치는 좋은 서비스 제공이 아니라, 명실상부하게 고객사에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다는 것을 실천으로 보장하기 위하여 고객 컴플레인 발생시해당 건에 대하여 청구시 10배의 지연배송 및 서비스 부실 분담금제제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를 통제수단으로 기여 한 바 큽니다.
네이버 모든 법인운영 중

배송완료 카톡 & SMS문자 서비스 운영
당사 접수 시스템에서 접수완료 이후 배차, 픽업, 완료 시 실시간 의뢰 고객님께 SMS전달 완료 시 수령자(인수인)사인을 인터넷,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만족 서비스 제도Customer Satisfaction

친절하고 믿음을 주는 서비스

  • 오랜 실무 경험과 300여 대기업 신용 거래처 보유
  • 물류 IT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배차시스템
  • 정기적인 CS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 제공
  • 동부(DB)화재 적재물 보험을 통한 선보상 후 처리 보상체계 확립
  • 편리한 월 결제 전자 장부 정산 기능

신속한 서비스

  • 최단 시간 픽업 15분내 도착 배송기사 배치 대기 시간 최소화
  • (급여 기사) 서울,경기 100여명 배송 라이더 보유
  • PDA배차 및 차량 개별배차
  • 지정배차 / 급송배차

안정적인 "화물"배차 지원

  • 상온/저온 1t, 2.5t, 5t, 5t 장축 트레일러 등 각종 화물차량의 안정적인 배차 지원
  • 파트너사의 전담 기사를 배치함으로써 안정적인 물류 지원
  • SSG.COM전담 기사 배정
  • 기사 실시간 당일 정산을 통한 업무 효율 극대화
  • 하나의 공유망을 통한 신개념 공동경영방식의 배송시스템으로 빠른 배송